홈스테이와의 차이점

영어 교육의 질 향상
대부분의 관리형 조기유학은 홈스테이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홈스테이에서 이루어지는 영어 교육은 자체적으로 현지인 튜터를 고용하여 진행이 됩니다. 하지만, 실력이 되는 튜터들은 보다 높은 급여를 주는 어학원으로 취직을 하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실력은 좋은 튜터들을 찾는 것은 아주 어렵습니다. 그래서 홈스테이에서 고용되는 튜터들의 질은 상대적으로 떨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때문에 어학원의 교사들의 실력이 튜터들에 비해 훨씬 뛰어나며 경험 또한 풍부하므로 영어공부의 질이 상당히 높습니다. 즉, 전문적으로 영어를 가르치는 어학원의 교사들과 홈스테이 튜터들의 실력의 차이는 비교를 할 수 없습니다.
비용 절감
이미 튜터들을 통한 자체 영어교육의 한계를 인지하고 있는 홈스테이는 어학원과 연계하여 영어교육을 진행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교육 시스템과 생활 시스템이 이원화 되다보니, 튜터들 쓸 때 만큼의 비용이 유지가 되지 않습니다. 질이 향상된 만큼 비용이 증가하게 되고 이 부담은 고스란히 조기유학을 보낸 학부모님의 몫이 됩니다. 또한 실질적으로 어학원과 연계를 하더라도 학생에게 맞는 좋은 교사를 배정하는 것 역시 확신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JJ 조기유학은 교육 시스템과 생활 시스템이 일원화 되어있기 때문에 많은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직접 학생에게 맞는 좋은 교사를 선별하여 영어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학습효과가 크게 향상이 됩니다.
면학분위기 조성
일반적으로 공부를 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추가적인 비용을 지불하고 독서실에서 공부를 하고자 합니다. 이는 방해요소가 적은 장소를 이용하고, 주변의 면학분위기에 맞춰 공부에 집중하고자 함입니다. 하지만 홈스테이 집에서 수업이 이루어지게 되면 주변의 방해요소들로 인해 면학에 집중을 하는 것은 아주 어렵습니다. 저희 JJ 어학원에는 영어를 공부하기 위한 사람들로 구성이 되어있기 때문에 면학분위기가 잘 형성되어 있고, 따로 자습을 할 수 있는 독서실이 마련되어 있으므로 학습효율을 높일 수가 있습니다.
  • JJ화상영어
  • JJ어학원블로그
  • JJ어학원 조기유학카페